제목(주)이효바이오싸이언스 이효철 대표, 지스트에 발전기금 5천만 원 기탁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-08-26
최근수정일 2022-08-26 , IP 172.25*****

()이효바이오싸이언스 이효철 대표,

지스트에 발전기금 5천만 원 기탁

-’95년 설립된 생명공학 분야 유통기업생명공학 R&D, 인재 양성에 써달라

 

이효철 이효바이오싸이언스 대표가 국가 과학기술 발전과 글로벌 리더 양성을 위해 지스트(광주과학기술원, 총장 김기선)5천만 원의 발전기금을 기탁했다.

기탁식은 12() 오전 10시 총장실에서 김기선 총장, 전창덕 연구원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.

이효철 대표는 1995년 생명공학 관련 유통 전문 회사인 이효바이오싸이언스 설립한 이후 다올바이오(2014)엘비트레이더스(2017)를 연이어 설립하며 해당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온 경영인이다.

∘ ㈜이효바이오싸이언스는 DNA/RNA/Protein, 항체, 생화학 등 다양한 응용분야의 해외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으며, 90여 개 이상의 해외 기업과 한국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는 등 글로벌 생명공학 분야에서 주목받는 유통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.

이효철 대표는 이효바이오싸이언스는 지스트와 마찬가지로 국내 과학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성장해 왔다지스트가 생명공학 분야의 우수 인재들을 적극 지원하고 훌륭한 연구 성과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.

김기선 총장은 지스트를 위해 발전기금을 기부하신 이효철 대표에게 감사드리며 생명공학 분야의 연구·개발과 인재 양성을 위해 더욱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. <>